성주군 용암면 문명2리 노인회, 새봄맞이 환경정화활동 펼쳐~ > HEADLINE | 경상포커스
    Update 2024.03.29 (금)

 

성주군 용암면 문명2리 노인회, 새봄맞이 환경정화활동 펼쳐~

경상포커스 2019-03-22 (금) 13:04 5년전 602  


【경상포커스=전상철기자】성주군 용암면은 21일 문명2리 노인회가 새봄을 맞이해‘새봄맞이 환경정화활동’을 펼쳤다. 더불어 성주군 최대 현안 사항인 남부내륙철도 성주역 유치에 한마음 한뜻으로 결의를 다졌다.

 

이번 환경정화활동은 문명2리 행복홀씨입양구역내 깨끗한 환경을 조성해, 다가오는 5월 2019 성주생명문화축제·제6회 성주참외페스티벌을 대비하고, 아름답고 살기 좋은 농촌 환경보전에 대한 주민의식 제고를 통해 주민 스스로 내 고장 청결운동에 적극 참여하는 분위기 조성을 위해 실시됐다.

이날 노인회는 행복홀씨입양구역 주변의 구간을 구역별로 나누어 구석구석 돌며 그 일대의 버려진 각종 쓰레기 등을 수거하고, 꽃길 화단 정리를 하며 구슬땀을 흘렸다.

 

김정배 용암면장은 “영농철을 맞아 바쁜 와중에도 소중한 시간을 할애해 환경정화활동에 참여해 주신 노인회원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깨끗하고 쾌적한 청정 용암 만들기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또, “성주군 미래 100년이 달린 남부내륙철도 성주역(驛)유치를 위한 염원을 함께 나누고 역사유치에도 적극 힘을 모아 주실 것”을 당부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