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대한미용사회 성주군지부와 뚜레쥬르(성주점), 성주군 드림스타트아동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HEADLINE | 경상포커스
    Update 2020.02.21 (금)

 

(사)대한미용사회 성주군지부와 뚜레쥬르(성주점), 성주군 드림스타트아동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경상포커스 2020-02-11 (화) 11:31 9일전 106  


경상포커스=전상철기자성주군과 ()대한미용사회 성주군지부와 뚜레쥬르(성주점)202011일성주군 드림스타트 아동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

 

성주군드림스타트는 ()대한미용사회성주군지부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보조금 50%와 미용사협회의 재능 후원으로 비용의 50%를 지원받아 드림스타트 아동 전체에 대해 신학기인 3월과 9월에 2회의 커트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한다.

 

드림스타트 아동은 지정 미용실을 찾아 커트서비스를 이용하고 발행된 쿠폰으로 커트비용을 지불하면 된다.

 

성주군 드림스타트는 상반기에 성주읍 관내 3곳을 지정해 시범사업을 진행하고 하반기부터는 희망하는 업체의 신청을 받아 선정할 예정이다.

 

또한 뚜레쥬르(성주점)은 드림스타트 가정에 봉사빵 후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뚜레쥬르는 지난해 12월부터 드림스타트 가정에 매월 20만원 상당의 빵과 케익을 나눔 해오고 있어 훈훈한 감동을 전하고 있다.

 

이병환 군수는 지역사회의 적극적인 나눔 활동에 감사를 표하고, 소외계층 아동과 청소년이 꿈과 희망을 잃지 않도록 앞으로도 아동복지에 관심을 가지고 적극행정을 펴나가겠다고 밝혔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