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군의회, 행정사무감사 현장확인 실시 > HEADLINE | 경상포커스
    Update 2021.08.06 (금)

 

성주군의회, 행정사무감사 현장확인 실시

경상포커스 2021-06-10 (목) 16:47 1개월전 320  


경상포커스=전상철기자성주군의회(의장 김경호)는 내실있는 2021년도 행정사무감사 진행을 위해 10, 11일 양일간 관내 주요 사업장을 방문해 현장중심의 의정활동을 펼쳤다.

 

배재만 행정사무감사 위원장을 비롯한 성주군의회 의원들은 성주군종합복지타운 건립 예정부지, 생활폐기물매립장, 농공산업단지 연계도로(문덕~가암) 확포장공사, 초전 파크골프장 조성사업, 지역농업CEO 발전기반 구축사업, 취곡도로 확포장공사, 선원 소규모공공하수처리시설, 후포 상시배수장의 8개소를 방문해 현장을 점검했다.

 

의원들은 집행부에서 추진·관리하고 있는 주요사업 현장을 면밀히 살펴 예산 집행의 적정성 여부 및 문제점 등을 파악하는데 집중했으며, 건설 현장에서는 안전관리 실태와 부실시공 방지대책, 계획 대비 공정률 이행여부 등 추진상황을 점검하고 지역주민의 불편사항은 없는지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장 점검 후 의원들은 한 목소리로 현장에서 나타난 문제점과 건의 사항을 면밀히 검토해 이번 행정사무 감사에 적극 반영하는 등 내실 있는 감사가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특히 군민 불편사항을 반영해 개선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