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주농협, 어르신 무료 시력검사 및 돋보기 무료 나눔행사 실시 > HEADLINE | 경상포커스
    Update 2018.09.19 (수)

 

성주농협, 어르신 무료 시력검사 및 돋보기 무료 나눔행사 실시

경상포커스 2018-04-16 (월) 18:13 5개월전 152  


【경상포커스=전상철기자】성주농협(조합장 이완주)은 ㈜동아필름의 협조와 ‘건강사회를 위한 안경인회’ 봉사회원의 후원으로 성주군실내체육관에서 16일 ‘성주농협 어르신 무료 시력검사 및 돋보기 무료나눔행사’를 실시했다.

 

이번 무료 시력검사 및 돋보기 나눔행사는 전문병의원을 찾아 시력검사를 통한 맞춤형 돋보기 사용이 어려운 시골의 어르신들을 위한 행사로 300여명의 성주농협 관내 어르신들께 진료 및 무료 나눔서비스를 제공했다.

 

성주농협 이완주 조합장은 “병의원을 찾아 검진을 통한 맞춤형 돋보기를 접하기 어려운 지역의 고령 어르신들께 조금이나마 위로를 드리고 또한 조금 더 밝은 세상을 보여드리고자 하는 마음에서 이번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이번행사를 위해 협조해주신 ‘건강사회를 위한 안경인회’와 ㈜동아필름에 감사를 전하며, 특히 봉사에 참여해주신 성주농협 부녀회장님들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번 무료진료행사에는 최종관 성주읍장을 비롯한 613지방선거에 출사표를 던진 많은 후보자분들도 대거 방문해 봉사활동에 나선 ‘건안회’봉사자들과 진료받으시는 어르신분들을 격려하고 위로했다.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